석류 작업노트
작업일지_3D게임그래픽연출_ 01 주차 계획 본문
이번 포트폴리오의 목표
지금까지 배워왔던 최대한의 모든 기법들 활용
최소한의 에셋들로 최대한의 배경 구성
자연스러우며 쎄련되고 완성도있는 씬 제작 & 마감
특이사항 - 학교 졸업작품과 동시에 진행해 시간이 어느정도 딜레이됨 ( 전체일정 15주 )
메인레퍼런스
오브젝트 리스트
메인 레퍼런스를 토대로 작업시작 및 초반 메인 설정 작성
- 컨셉 스토리세월은 흘렀고 아직도 사람이 들르긴 하지만 물이 새어들어오고 관리가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 부셔지고 넘어졌으며 오래된 채로 남겨졌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잊혀진 유적이 되어버렸다.
- 작은 나라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죽어서도 존경받는 위인을 모셔둔 오래된 유적이다.
- 실사에 가까운 퀄리티, 중세풍 오래된 유적컨셉
- 목표
- 모여있는 양초들로 인해 뭉친 라이팅
- 화로대에서 튀어오르는 불꽃과 연기 이펙트
- 바닥에 고여있는 물과 무너진 잔해들로 인해 자연스레 지나갈 수 없는 통로 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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